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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CS) 전략

한국임업진흥원의 SI : 1. 산을 모티브로 3가지 색상을 사용해 임업인들의 삶의 터전인 숲과 물 그리고 땅을 시각적으로 상징화 함. 2. 고객을 상징하는 'U'를 굵게 표현하여 강조함으로써 고객을 소중히 섬기겠다는 의미를 나타내고 있음. 3. Kofpi for you와 '산'모양 일러스트의 결합은 임업인들의 삶의 터전인 '산림'을 바탕으로 우리원이 임업인들을 위해 존재한다는 신뢰와 믿음의 의미를 담고 있음. 4. Kofpi for you를 '산'모양 일러스트 상단에 배치하여 희망차게 떠오르는 해와같이 진흥원과 고객이 함께 산림의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조해 나간다는 Vision 2020의 의미를 지니고 있음. CS비전 : 고객과 함께하는 임업파트너. CS목표 : 고객만족도 Top10. 전략방향 : Open Communication -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경영 전략체계 구축, Pro.Partnership - 고객서비스 품질 고도화 전략과제 내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외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자체 csl조사 및 icsl조사 실시 cs 전담 인원 및 조직 확대 고객 및 고객정보 관리 체계화  cs성과평가 체계 구축 고객지향적인 업무 프로세스 정립 선제적 정보제공 서비스 강화 cs 교육 체계 수립

담당부서 : 운영지원실 | 담당자 : 김은주 |문의전화 : 02-6393-2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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