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장 규모
구분 | 실면적 | 좌석수 | 부대시설 | 비고 |
---|---|---|---|---|
국제회의장(10F) | 109.7㎡ (33.2평) | 20석 | • 빔프로젝트 + 스크린 • 동시통역실(3) • 무선통역기(30) • 무선인터넷 사용 가능 |
배석 16석 |
대회의실(2F) | 226.8㎡(68.6평) | 80석 | • 빔프로젝트(2) + 스크린(2) • LED TV(2) • 무선인터넷 사용 가능 |
TV(32인치) |
중회의실(2F) | 대회의실 분리사용 | 40~50석 |
용도 : 각종 회의, 세미나, 교육, 기자회견 등
회의장 대여료(VAT 포함)
대관시설 | 좌석수 | 이용자 | 시간당 요금 |
---|---|---|---|
국제회의장 (10F) |
20석(배석 16석) | 일반법인 / 개인 | 220,000원 |
산림청 소관 비영리법인 | 110,000원 | ||
대회의실 (2F) |
80석 | 일반법인 / 개인 | 110,000원 |
산림청 소관 비영리법인 | 55,000원 | ||
중회의실 (2F) |
40~50석 | 일반법인 / 개인 | 55,000원 |
산림청 소관 비영리법인 | 27,500원 | ||
부대시설 | 빔프로젝트는 이용자에 상관없이 33,000원 |
환불 요율표
구분 | 환불 요율 |
---|---|
사용일 7일 이전 | 100% |
사용일 3일 이전 | 50% |
사용일 1일 이전 | 30% |
※ 회의장 신청 시 담당자(02-6264-2503)에게 이용시간 확인 후 아래의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su001214@kofpi.or.kr) 또는 Fax(02-761-8821)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부재 시 (02-6393-255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회의장 이용 7일 이전에 사용료 미입금 시 예약이 제한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예약시간 초과 이용시 시간당 사용료가 추가징수됩니다.
※ 회의장 이용 환불은 환불 효율표를 참고하여 아래 회의실 환불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su001214@kofpi.or.kr)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담당부서: 안전관리실 | 담당자 : 조종수 |
문의전화 : 02-6264-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