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 소개
  • 사업안내
  • 회의장 이용안내

회의장 이용안내

회의장 규모

국제회의장 중ㆍ대 회의장
녹색사업단 회의장 규모 정보
구분 실면적 좌석수 부대시설 비고
국제회의장(10F) 109.7㎡ (33.2평) 20석 • 빔프로젝트 + 스크린
• 동시통역실(3)
• 무선통역기(30)
• 무선인터넷 사용 가능
배석 16석
대회의실(2F) 226.8㎡(68.6평) 80석 • 빔프로젝트(2) + 스크린(2)
• LED TV(2)
• 무선인터넷 사용 가능
TV(32인치)
중회의실(2F) 대회의실 분리사용 40~50석

용도 : 각종 회의, 세미나, 교육, 기자회견 등

회의장 대여료(VAT 포함)

녹색사업단 회의장 대여료 정보
대관시설 좌석수 이용자 시간당 요금
국제회의장
(10F)
20석(배석 16석) 일반법인 / 개인 220,000원
산림청 소관 비영리법인 110,000원
대회의실
(2F)
80석 일반법인 / 개인 110,000원
산림청 소관 비영리법인 55,000원
중회의실
(2F)
40~50석 일반법인 / 개인 55,000원
산림청 소관 비영리법인 27,500원
부대시설 빔프로젝트는 이용자에 상관없이 33,000원    

환불 요율표

환불 요율표
구분 환불 요율
사용일 7일 이전 100%
사용일 3일 이전 50%
사용일 1일 이전 30%

※ 회의장 신청 시 담당자(02-6264-2503)에게 이용시간 확인 후 아래의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su001214@kofpi.or.kr) 또는 Fax(02-761-8821)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부재 시 (02-6393-255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장 이용 7일 이전에 사용료 미입금 시 예약이 제한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예약시간 초과 이용시 시간당 사용료가 추가징수됩니다.

※ 회의장 이용 환불은 환불 효율표를 참고하여 아래 회의실 환불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su001214@kofpi.or.kr)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회의실 사용 신청서 다운로드

회의실 환불 요청서 다운로드

담당부서: 안전관리실 | 담당자 : 조종수 | 문의전화 : 02-6264-2503

퀵메뉴

  • 자주하는 질문
  • 통합자료실
  • 임산물 판로지원 신청
  • 교육알림판
  • 진위확인시스템
  • 국민혁신제안함
  •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1600 - 3248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