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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내방 시 고객응대 이행표준

  • 우리원을 방문하셨을 때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층별 부서 안내도 및 명패를 비치하여 찾으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처음 방문하신 순간부터 고객님의 업무를 다 마치실 때까지 공손하고 친절한 태도로 일관하겠습니다.
  • 고객이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일 경우에는 대기시간을 알려드리고 다른 직원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우리원을 찾으신 고객이 3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응대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 시 응대 이행표준

  • 홈페이지에는 임업 현황의 최신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겠습니다.
  • 시험 분석 의뢰 등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 고객 콜센터 등을 통하여 상세하고 이해하시기 쉽게 제공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접수 및 질문과 답변 코너는 3일 이내에 처리하고 처리진행상황을 문자서비스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장기소요 접수건에 대해서는 진행상황에 따라 문자발송 또는 서면으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지켜드리겠습니다.

전화 응대 이행표준

  •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 소속과 이름을 밝힌 후 상냥하고 정중한 태도로 응대하겠습니다.
  • 문의 내용에 따라 해당부서를 연결해야 할 때에는 30초 이내에 담당자를 찾아 연결조치를 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및 시정조치 이행표준

  • 직원의 불친절 또는 서비스 불만족 시에는 고객께 정중히 사과하며 같은 상황이 반복되지 않도록 해당직원에게
    철저한 직무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우리원의 불친절하고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에 대해 잘못이 확인된 경우, 고객님께 소정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는 즉시 개선하며, 연2회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자체 모니터링과 설문조사
    등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불만 요청사항에 관해 최대한 신속한 조치를 하고 시간이 지체될 경우에는 24시간 내에 연락드려
    처리기간과 진행상황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이행표준

  • 제공 받으신 서비스에 대해 불편이나 불만이 있으신 경우에는 본원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서면,
    팩스 등 다양하고 편리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사를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고객께서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해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직원을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게 하고 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나가겠습니다.
  • 고객 중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고객만족도 조사는 연1회 이상 실시하여 이를 상시 공개하여
    서비스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 고객 의견중 서비스 개선에 좋은 제안은 채택하여 소정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의견 주실곳

  • 우     편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75 임업진흥원(1층 고객지원센터)
  • 대표전화 : 1600-3248
  • 이 메 일 : goodservice@kofpi.or.kr
  • 팩     스 : 02-6393-2609

담당부서 : 운영지원실 | 담당자 : 김은주 |문의전화 : 02-6393-2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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