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업진흥원, 2021년도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 공모 상세보기
브리핑 룸

한국임업진흥원, 2021년도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 공모

작성자 운영·홍보실 조회수 85 작성일 2021-05-10

s

                                      - 2021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 공모 포스터 -



한국임업진흥원, 2021년도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 공모

- 해외시장 진출 초기단계 지원을 통한 임산물 수출 확대 -

한국임업진흥원(원장 이강오)은 코로나19 확산이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어 임산물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가를 지원하고자2021년도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를 개최한다.

산림청이 주최하고 한국임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는 단기소득임산물 및 목재제품의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가공한 제품을 발굴하는 대회이다. 수상업체에 대해서는 해외시장 판로개척 활동을 위한 비용을 지원한다.

□「2021년도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510()부터 629()까지 대상자를 공개 모집하며, 수상업체는 시상(대상, 금상, 이노베이션상)별로 수출마중물 비용을 차기년도에 지원 받을 수 있다.

발굴분야 및 참가자격은 단기소득임산물 및 목재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서 임산물 소득원의 지원 대상 품목으로 산림청 소관 임산물 HSK(관세통계 품목분류표)코드로 수출이 가능하여야 한다. , 기 수상업체 3년 이내 및 3년 이후 기 수상 동일한 제품은 신청이 불가하다.

참가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www.kofpi.or.kr) 알림·홍보, 입찰·공모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 서식을 내려 받아 필요서류를 포함하여 이메일(export21@forboo.co.kr)로 접수·신청하면 된다.

이강오 임업진흥원장은코로나19 확산으로 국제교류가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가를 위해 온라인 비대면 수출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임산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 개최를 통해 임산물 수출이 확대될 수 있도록 산림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국임업진흥원 임업소득지원실(02-6393-2566)로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한국임업진흥원, 드론 혁신기술 적극지원
다음글
한국임업진흥원, 임상도 도서지역 현지조사 추진

목록

담당부서 : 전략평가실 | 담당자 : 김효진 | 02-6393-2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