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방학을‘Dream-up 나무박사!’와 함께해요 상세보기
Kofpi 갤러리

신나는 방학을‘Dream-up 나무박사!’와 함께해요

 

신나는 방학을‘Dream-up 나무박사!’와 함께해요

- 한국임업진흥원, 임업관련 직업체험 겨울방학 교육기부 진행 -

 

□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1월 17일(수), 한국임업진흥원 등촌동 본원에서 수도권 및 서울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부와 연계하여 교육기부 프로그램 ‘Dream-up 나무박사!’를 실시한다.

 

□ 2018년 첫‘Dream-up 나무박사!’는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1월 17일 1차 수업을 시작으로 1월 19일과 1월 24일 총 세 차례 진행된다. 본 교육행사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개원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해 온 교육기부 프로그램이다. 주요 구성 내용은 목재에 대한 기초상식 및 임업 관련 진로와 직업 소개, 체험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 본 교육기부는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운영하는 교육기부포털사이트(www.teachforkorea.g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 인원은 20명 내외로 1월 11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기부포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구길본 원장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신나고 알찬 내용의 과학 수업 진행으로 다양한 직업·진로방향 제시를 통해 공부와 진로는 물론 재미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방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국임업진흥원 시험평가실(02-6393-2656)로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구길본 원장, 한국임업진흥원 제3대 원장 취임
다음글
산림형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서 교부 및 간담회 개최

목록

담당부서 : 전략평가실 | 담당자 : 이근환 | 02-6393-2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