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토양조사
규격 및 수수료
신청방법
-
신청방법
step 01 고객상담 및 신청
- 신청하기 전에 고객지원센터, 산림공간정보실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고객지원센터 : 1600-3248,
산림공간정보실 : 02-6393-2722)
- 산림공간정보실과의 상담이 완료되어야만 의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의뢰서작성 방법 : 온라인신청, 서면작성
- 의뢰서, 수수료입금 이 두가지 모두가 진행되어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접수완료 시 고객님께 문자발송 예정입니다.
의뢰서 제출
- 온라인신청 : 회원가입 또는 실명인증 한 후 온라인신청 메뉴에서 의뢰서를 등록합니다.
- 서면작성 : 의뢰서를 다운 받아서 작성합니다.
- 제출방법(한가지선택): 온라인,방문,우편,팩스(02-6393-2609)
- 입금하실 곳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세금계산서 발급받으실 이메일주소 기입)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수료입금 : 의뢰서를 발송하시면 시험항목별 수수료를 산정하여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 결제방법 : 카드결제(방문접수만 가능), 무통장입금, 현금결제(방문접수만 가능)
step 02 접수상황통보
- 의뢰서제출, 수수료납부 까지 모두 진행되어야 접수가 됩니다.
- 접수 완료시 SMS 문자 통보 및 인터넷을 통해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03 현장방문 토양조사
- 해당 지역으로 현장방문을 하여 토양조사를 실시 합니다
step 04 조사 및 결과(성적서) 원본 우편통보
- 접수일(입금완료일)로부터 기간을 측정하여 원본 우편발송을 해드립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업무흐름도
담당부서 : 산림공간정보실
| 담당자 : 황교학
|
02-6393-2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