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고객서비스
  • 기업성장응답센터

기업성장응답센터

한국임업진흥원 기업민원 보호헌장

우리 한국임업진흥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기업민원 보호위반 신고 및 안내

  • 우     편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75 임업진흥원(1층 기업성장응답센터)
  • 전     화 : 1600-3248
  • 이 메 일 : goodservice@kofpi.or.kr
  • 홈페이지 : https://www.kofpi.or.kr

담당부서 : 운영지원실 | 담당자 : 김은주 | 문의전화 : 02-6393-2553

퀵메뉴

  • 자주하는 질문
  • 통합자료실
  • 임업지식신기술상담
  • 임산물 판로지원 신청
  • 교육알림판
  • 산림임업용어사전
  • 진위확인시스템
  • 국민혁신제안함
  •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1600 - 3248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