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술자원화 지원을 확대시켜 임업인의 소득증대와 산업화 촉진에 기여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청하는 정보는 일반정보 및 질의는 최대 7일 안에 연락드리며 장기 소요되는 접수건에 관해서는
문자발송 또는 서면으로 진행상황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진흥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매년 경영공시 체계를 확립하겠습니다. 통합공시외의 자체공시는 필요시
한국임업진흥원
경영공시 운영지침에 따라 승인 후 공표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는 1일~3일 내에 개선하며, 시간이 지체될 경우에는 24시간 내에 연락드려
처리기간과
진행상황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고 추후 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정정내용을 공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중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자 인터넷, 설문조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VOC(고객의 소리)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
-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해 매년 1회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경영개선 계획을
수립운영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안전운영실 | 담당자 : 김은주 |문의전화 : 02-6393-2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