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고객서비스
  • 고객헌장

고객헌장

  • 임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술자원화 지원을 확대시켜 임업인의 소득증대와 산업화 촉진에 기여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청하는 정보는 일반정보 및 질의는 최대 7일 안에 연락드리며 장기 소요되는 접수건에 관해서는
    문자발송 또는 서면으로 진행상황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진흥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매년 경영공시 체계를 확립하겠습니다. 통합공시외의 자체공시는 필요시
    한국임업진흥원 경영공시 운영지침에 따라 승인 후 공표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는 1일~3일 내에 개선하며, 시간이 지체될 경우에는 24시간 내에 연락드려
    처리기간과 진행상황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고 추후 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정정내용을 공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중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자 인터넷, 설문조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VOC(고객의 소리)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
  •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해 매년 1회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경영개선 계획을
    수립운영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안전운영실 | 담당자 : 김은주 |문의전화 : 02-6393-2553

퀵메뉴

  • 자주하는 질문
  • 통합자료실
  • 임산물 판로지원 신청
  • 교육알림판
  • 진위확인시스템
  • 국민혁신제안함
  •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1600 - 3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