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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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료발송주소
(우 07570)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75 한국임업진흥원(1층 고객지원센터)
전화 : 02-6393-2604 ~ 05, 팩스 : 02-6393-2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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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 및 신청
- 신청하기 전에 고객지원센터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전화:02-6393-2604 ~ 5)
- 신청서 작성 : 온라인신청, 서면작성
- 신청서, 분석시료 도착, 수수료입금 이 세가지 모두가 진행되어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접수 완료시 고객님께 문자발송 예정입니다.
신청서 제출
- 온라인신청 : 회원가입 또는 실명인증 한 후 온라인신청 메뉴에서 의뢰서를 등록.
- 서면작성 : 신청서를 다운 받아서 작성합니다.
- 제출방법(한가지선택): 온라인,방문,우편,팩스(02-6393-2609)
- 입금하실 곳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세금계산서 발급받으실 이메일주소 기입)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석시료 제출 : 방문 또는 택배
- 시료의 양 : 목재제품별 검사항목 상세보기 참고
수수료입금 : 신청서와 시료를 발송하시면 검사항목별 수수료를 산정하여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 결제방법 : 카드결제(방문접수만 가능), 무통장입금, 현금결제(방문접수만 가능)
- 분석항목별 시료량 및 수수료 안내 ( *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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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상황통보
- 신청서, 분석시료발송, 수수료납부까지 모두 진행되어야 접수가 됩니다.
- 접수 완료시 SMS 문자 통보 및 인터넷을 통해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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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통지서 원본 우편통보
- 접수일(입금완료일)로부터 10 ~ 25일 이내(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 목재제품별 검사기간이 상이합니다.
- 팩스 및 이메일 발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의뢰서에 별도표기를 부탁드립니다.
담당부서 : 목재품질관리실 | 담당자 : 최종열 | 문의전화 : 1600-3248